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oduct Q&A

Product Q&A

Product Q&A

게시판 상세
제목 Q.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기름변,설사를 해요.
작성자 두빼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17 10:44: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해서.하루 2끼는 닭가슴살만 먹고,

나머지는 당섭취용 초코렛, 음료나 단백질 보충제만 먹고있는데요

이렇게 2일 정도 먹었는데, 당분함량이 높은 음료를 차갑게 먹어서인지

급똥, 설사, 기름변을 보네요..


이거 식단자체가 원래 그런건가요?

이 식단외에 운동도 2시간~3시간 하고있습니다.오늘은 종아리에 쥐까지 났는데 지금 식단의 영양분이 너무 결핍상태인건가요?

뭔가예전부터 다이어트하려고 닭가슴살, 샐러드, 보충제식단으로 꾸리면 내장이 안좋은건지 계속 설사하고

기름변 보고 급똥하더라구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물도 많이 먹기때문인건가..


평소대로 식사하면 이 증상 없어지던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Member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QUICK MENU
BANK ACCOUNT
  • 기업은행420-075545-04-019
  • 예금주 : 애셀 주식회사
CUSTOMER CENTER
  • 080-038-8888
  • 휴일상담 가능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