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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 보조제 추천과 헬스장 안가고 할 수 있는 운동법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두빼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13 01:5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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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3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채널 두빼빼입니다.


헬스장 안가고 할 수 있는 운동법과 부작용없이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성분이 궁금하시군요?


 1)운동

1평 11분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11분 운동법이란 1평 공간에서1분의 근력 운동과 1분의 유산소 운동을 휴식 없이

10분 동안 연속적으로 진행하고 마지막 1분은 스트레칭, 쿨다운으로 마무리하는 운동법입니다.

트레이닝 그룹 '건강한 친구들'의 책, <모바일 PT>에서 소개한 방법입니다.타바타 운동보다 강도가 약하지만 단 11분으로 600kcal를 소모하는 폭발적인 효과입니다.

스쿼트, 팔벌려 뛰기, 팔굽혀 펴기, 니턱 이나 인클라인 푸시업을 각각 1분씩 총 4분씩 2세트를 해주고 스쿼트와 팔벌려 뛰기를

1분씩 해준 후 마지막으로 제자리 걷기 1분으로 마무리를 해 주세요. 각 동작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강약을 조정하여 구성해도 되며

총 3번 반복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운동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클라인 푸시업>

두 발은 나란히 모으고 두 팔을 곧게 펴고 어깨너비 간격으로 벌린 다음 몸을 앞으로 기울여서 양손으로 책상을 잡습니다.

양쪽 팔꿈치와 어깨를 구부려 상체가 물건 윗부분에 닿을 때까지 몸을 낮춥니다. 잠시 멈췄다가 다시 밀듯이 양팔을 펴서

시작자세로 돌아와 위 동작을 반복합니다. 몸과 바닥의 각도는 45도가 되는 것이 좋으며 만약 이 자세가 힘들다면 몸을

더 세워서 해주셔도 됩니다. 초보자는 10회 1세트해주고 익숙해지면 20회씩 2세트로 늘려 주세요.


<니턱>

의자의 가장자리에 앉습니다. 몸을 살짝 뒤로 기울이고 양손은 의자의 양 옆 가장자리를 잡은 다음 두 다리를 곧게 펴 줍니다.

양발은 붙이고 뒤꿈치는 바닥에서 살짝 위로 듭니다. 두 발을 위로 접어서 가슴까지 당겨 주면서 호흡을 내쉬어 복근을 단단히 조여 줍니다.

잠시 멈췄다가 다시 다리를 뻗으면서 시작 자세로 돌아갑니다. 양발을 앞뒤로 움직일 때 몸이 일직선이 되도록 유지하고 끝날 때까지

발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하며 복부에는 계속 힘을 주어 조이고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라면 10회씩 1세트, 익숙해지면 25회씩 2세트 해주세요.


2) 보조제 성분


제가 추천드릴 성분은 폴리페놀인 클로로겐산입니다. 클로로겐산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있어 세포의 노화과정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지방 흡수 억제 ·배출 성분입니다. 커피 생두의 폴리페놀은 홍차의 9배, 포도주의 3배 가량이 함유되어 있어 좋으나 보통은 열에 약하여

로스팅 과정에서 많이 사라집니다. 그래서 생두로 드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한국영양학회지에 실린 논문에도 생두추출물 섭취 결과 8주 후

상복부에서 4.8%, 내장지방면적은 4.6%가 감소한 내용이 있습니다. 미국 스크랜튼 대학 연구팀은 20대 비만 환자16명에게 12주 동안

하루 2400kcal를 섭취하도록 하면서 생두추출물을 투여했습니다. 체중 측정 결과 평균 7.7KG의 체중 감량을 확인했습니다.


나도 생두 한 번 먹어볼까, 솔깃하셨다면 두빼빼 골드플러스는 어떠신가요? 두빼빼골드플러스는 하루 두 포로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합니다.

생두 추출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HCA가 체지방 축적을 막고 분해를 촉진하지요. 호랑이가 먹는다는 풀, 병풀 추출물도 들어있습니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뭉쳐 인증과 인체시험까지 챙겼으니 완벽하지요! 내 돈 주고 구매한 소비자 분이 고도비만을 해결했다며 기쁜 소식을 전해주기도 하였습니다.

호랑이가 먹는다는 풀, 병풀 추출물을 더해 부작용을 막습니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뭉쳐서 건강기능식품, GMP 시설 인증에
미국특허와 식약처 개별인정, 생산업체까지 꼼꼼하게 '인증'을 챙겼습니다.

질문자님의 다이어트 두빼빼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직장을 옮기고 예전보다 편한 직장에서 일을 하다보니 살이 너무 많이 쪄서요...

지속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지만 먼저 한달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녁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을 생각인데 요즘 보조제 부작용이 많아서 걱정이 되네요.
핑거루트, 잔티젠 등 고민중인데 보조제 추천과 헬스장안가고 할 수 있는 운동법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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