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oduct Q&A

Product Q&A

Product Q&A

게시판 상세
제목 A. 다이어트 중 음식 권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작성자 두빼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4 18:35: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채널 두빼빼입니다.

-4kg에 성공하셨다니 몸의 라인이 바뀌었다는 걸 몸소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 어렵다는 식단조절과 운동도 꾸준히 하셨기에 가능한 결과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질문자님의 노력과 방법에 먼저 칭찬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주변의 끊임없는 유혹 정말 힘드시죠? 게다가 자꾸 권하는데 그걸 무조건 안된다고 하면 인간관계가 안 좋아질까 걱정도 되니 스트레스가 되기만 합니다. 그러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뇌 속의 세로토닌이라는 물질이 감소하면서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는 경향이 나타나 폭식으로 이어집니다. 스트레스 호르몬은 지방을 몸에 축적시키는데, 특히 코티졸은 특히 배에 지방을 축적시켜 복부 비만을 유발합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스트레스는 절대 금물!

전 음식을 덜 먹기 위해서 음식을 먹기 전 물을 마십니다. 식욕을 잠재우는 효과가 있으므로 여러차례 나눠서 물을 마시면 확실히 음식을 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물은 칼로리가 0이니 많이 마셔도 괜찮지만 너무 많이 마시면 화장실에 자주 가야 한다는 게 단점이네요^^;

음식 먹기 전 양치질을 하면 식욕이 떨어지기도 하고 먹고나서 또 닦아야한다는 생각에 귀찮아서 음식을 안 먹게 되더라고요.
또한 페퍼민트향의 아로마오일을 음식 먹기 전에 맡으면 식욕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거절 잘 하기는 차암 어렵지만 제 방법을 말씀드리면..

일단 앉아서 음식을 아주 처~언천히 먹습니다. 그래도 이거 더 먹어~라고 권유가 들어온다면 "아직 먹고 있어요~ 아직 남았어요~"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지 않을까요?
천천히 먹지를 못한다면 먼저 물을 많이 드세요. 수월하게 천천히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다이어트에는 유혹이 참 많지만 유혹을 이겨내면 다이어트에 기필코 성공하실 겁니다. 이도저도 어렵다면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두빼빼는 생두 추출물이 체지방 축적을 막고 분해를 촉진하며, 잔티젠이 기초대사량을 늘리고 요요를 방지합니다. 호랑이가 먹는다는 풀, 병풀 추출물이 부작용을 막습니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뭉쳐서 건강기능식품, GMP 시설 인증에 미국특허와 식약처 개별인정, 생산업체까지 꼼꼼하게 '인증'을 챙겼습니다.

오늘 밤 탕수육의 유혹에서 꼭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한창 다이어트중인 사람입니다.

한달동안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서 160에 57kg 에서 160에 53kg까지 감량했었습니다. 4kg정도 빼고 나름 제 몸무게가 만족스러웠어요.

아예 굶은건 아니지만 나름 식단 조절도 했고 운동도 꾸준히 했어요.

근데 주변에서 계속 뭘 먹입니다. 거절도 한두번이지 그냥 계속 먹입니다.

치킨부터해서 과자랑 탕수육 짜장면 라면 만두 빵 같이 정말 살찌는 음식만 골라서 권유를 해요.

저 다이어트 하고 있는거 아는사람들이 계속 권유를 해요. 정말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것 같습니다.

워낙 식탐이 있는데 억지로 몇번 참아내는것도 한두번이지 최근 몇번 거절 못하고 먹었더니 53kg에서 55kg까지 살이 쪘어요.


1. 정말 입맛 떨어지게 하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2. 거절 잘하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진짜 이거때문에 정신병 걸릴것 같습니다. 방금 또 뭘 먹으라고 탕수육을 시켜놨더라구요. 안먹는다고 해도 먹을 때 까지 끊임없이 먹으라고 합니다.

정말 노이로제걸릴것 같아요. 방금 먹은것도 다 토해내고 싶은 심정입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Member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QUICK MENU
BANK ACCOUNT
  • 기업은행420-075545-04-019
  • 예금주 : 애셀 주식회사
CUSTOMER CENTER
  • 080-038-8888
  • 휴일상담 가능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