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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 다이어트 중 과자 괜찮을까요?
작성자 두빼빼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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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7-12-11 00:5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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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3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채널두빼빼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과 함께 식이조절도 하시는 걸 보니 현명한 다이어터이신 것 같습니다.

하루에 1200칼로리라 하더라도 양질의 음식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자와 닭가슴살 동일한 칼로리라 할지라도 포만감이 다르므로 과자만 드시면 금방 배가 고파집니다. 그리고 과자는 주로 밀가루, 기름, 설탕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같은 양이라도 영양가는 거의 제로인데 비해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찌기 쉬우니 다이어트 중이라면 꼭 피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입이 심심해 군것질을 하고 싶다면 현명한 방법으로 해 보아요. 다이어트 때문에 무조건 참기만 하면 강박관념이 스트레스가 되어 식욕을 촉진하는 그렐린 수치가 올라가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오히려 악효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적당량의 간식은 과식과 폭식을 피해 체중 조절에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토마토 주스, 우유, 견과류와 같은 우리 몸에 유익한 간식을 챙겨 드세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는 식욕이 왕성해지지요. 배가 부른데도 입이 심심하거나 특정 음식이 먹고 싶어지기도 하는데 가짜 식욕에 속지 말아야 겠습니다. 스트레스나 피로 등 다양한 이유로 식욕 억제 호르몬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호르몬 불균형으로 이와 같은 증상이 찾아오곤 하는데요. 가짜 식욕을 참지 못하고 음식을 섭취하면 그것이 바로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된다니 가짜 식욕, 제대로 구분해야겠습니다. 내 배고픔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다면 일단 물을 한 컵 마셔 보세요. 우리 뇌는 갈증을 배고픔으로 착각하기도 한답니다. 그래도 뭔가 먹고 싶다면 식욕 억제 효과가 있는 민트 성분의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 방법 저 방법 모두 귀찮다면 두빼빼로 쉽게 다이어트를 완성하세요. 굶지 않고 하루 2포씩 복용하는 두빼빼는 생두 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를 주 원료로 사용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복부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식이요법과 더불어 체지방 분해를 동시에 진행하니 운동 후, 식사 전 섭취로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보입니다. 인체시험 확인으로 안전성이 검증되었고, 휴대도 섭취도 용이하지요.

질문자님의 다이어트 두빼빼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바나나나 고구마를 먹고 점심은 그냥 일반 식단, 저녁은 과일같은 것만 조금 먹습니다.

 

운동은 파워워킹 1시간에 줄넘기 100개 외에 집에서 허벅지와 종아리 위주로 여러가지 운동을 합니다.


그런데도 하루에 1200칼로리만 안 넘으면 된다 또는 먹은 칼로리 만큼 소모하면 된다..

라는 생각에 과자를 좀 먹습니다.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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