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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 뱃살많은 마른체형 운동과 식단
작성자 두빼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06 10: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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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9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채널 두빼빼입니다.

마른체형이신데 뱃살때문에 고민이시군요. 겉으로 보이지 않아 아무리 주변사람들에게 살쪘다고 고민을 털어놓아도 아무도 믿어주지 않을 때는 속상하기도 하지요. 배만 나왔어도 의학적으로 비만이라고 하는데 말이죠.

뱃살을 빼겠다고 죽어라 윗몸일으키기나 레그레이즈만 하고 계시지는 않으시지요? 복근 운동을 하면 분명 복근이 발달할 수는 있으나 복근 외부를 덮고 있는 피하지방과 복근 안에 위치한 내장지방은 유산소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야만 뺄 수 있습니다.

특히 질문자님은 허리가 아프시다고 하시니 윗몸일으키기나 레그레이즈같은 운동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윗몸 일으키기는 운동 범위가 크기 때문에 골반이 회전하고 인대와 근막이 긴장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허리가 땅에서 떨어지지 않는 크런치 동작을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의 경우에는 복부지방량에 따라 다르나 평균적으로 40분~1시간으로 빠른 걸음으로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하여도 음식 조절을 하지 않는다면 뱃살은 빠지지 않습니다. 아침은 황제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이라는 말처럼 먹고 싶은 음식은 오전 중에 드시되 고칼로리 음식은 금물입니다. 점심은 일반식으로 두부 콩 등의 단백질 위주로 드시고 저녁은 저탄수화물 고단백으로 식단을 구성해 보세요.

제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먹을 것 다 먹으면 건강한 돼지가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서 음식조절은 중요하다는 의미일 겁니다. 그래도 식사조절이 어려우시다면 한영의 생두 다이어트 두빼빼를 만나 보세요. 굶지 않고 (1)하루2포씩만 복용하는 두빼빼는 (2)생두 추출물과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를 주 원료로 사용해 (3)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4)복부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체지방 분해를 동시에 진행하니 운동 후,식사 전 섭취로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보입니다. 인체시험 확인으로 안전성이 검증되었고, 휴대도 섭취도 용이하지요.

자세한 사항은 네임 카드를 참고하여 주세요.

질문자님의 다이어트 두빼빼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뱃살이랑 얼굴살만 엄청 많아요.

그러다보니 허리도 약해서 자주 아픕니다 운동이랑 식단 조절 방법 좀 알려주세요


운동은 헬스장기구 위주로말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거나 집앞 운동장에서 할 수 있는걸로 추천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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