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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Q. 유산소 운동 30분 이상 운동해야 효과가 있나요?
작성자 두빼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3 09: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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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8

제가 어디서 듣기로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이 타기 시작하는 게 운동 시작한지 20~30분 후라고 들었어요

제가 달리기를 하고 있는데 1시간은 해야겠는데 20~30분이면 몸에 힘 다 빠져서 달리기 못 하거든요

아니라는 사람도 있긴 하던데 그게 아니더라도 1시간 해야 좀 빠지겠죠


1킬로 뛰고 500미터 걷는 거 세 번 반복하는데 두번째부터 몸에 힘 안 들어가는 게 느껴져요

억지로 하는 것도 몸이 받아 줘야 하는 건데 그것조차 안 되네요

힘이 안 들어가면 그냥 어떻게든 하겠는데 옆구리도 뭘로 찌르는 거 같고 그래요


진짜 독하게 해야겠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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